본문 바로가기
  • # 당신에게 전하는 INSIGHT NEWS
오늘의 인사이트 News

성공적인 하루를 만들어 주는 완벽한 시작법

by 새벽부터 횡설수설 2019. 7. 11.

방과 당신 사이_

오늘을 성공적인 하루로 만들고 싶으신가요? 그러면 당신은 그걸 위해서 어떤 계획을 세우셨나요? 우리가 성공적인 하루를 만들기 위해서는 계획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하시나요? 물론 계획과 목표가 없으면 무엇도 제대로 이뤄낼 수가 없겠죠. 그러나 좋은 계획과 목표를 세우기 위해서는 그전에 좋은 마음가짐과 정신이 기반이 되어야겠죠. 그래서 저는 무엇보다도 좋은 마음가짐과 정신을 유지하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성공적인 하루를 만들기 위해서도 말이죠. 그리고 여기 오늘 나의 정신과 마음가짐을 들여다볼 수 있는 방법이 있어요.

손흥민 선수의 집 (출처:네모판)

위의 사진은 손흥민 선수의 집입니다. 휑~하죠? 그리고 엄청 심플하고 깔끔합니다. 미니멀 리스트보다 더 초미니멀 리스트인 것 같네요. 자~ 그럼 당신의 방은 어떤 모습인가요? 혹시 정리되지 않고 너저분한 가요? 며칠 전에 먹고 남은 과자 봉지가 이곳저곳 널려 있지는 않나요? 제가 말하려고 하는 것. 그것은 곧 우리의 마음가짐은 여러분의 방의 모습을 보면 알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무엇이든 기본이 중요한 것이겠죠. 나의 방의 모습은 곧 나의 마음가짐과 정신을 대변한다는 것을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방을 깨끗하게 닦고, 정리 정돈 해보세요. 당신의 마음과 정신은 깨끗해진 방처럼 변화될 것입니다. 또한, 방을 깨끗하게 정리하면 쓸데없는 잡념이 사라지는 효과를 볼 수가 있어요. 그러면 내가 세울 계획에 대한 정리가 더 간편해지는 긍정적 효과도 가져올 수 있게 됩니다.

저도 오늘 설거지를 하고, 빨래를 널고, 옷을 개고, 신발을 정리 정돈하고, 방의 물건을 정리 정돈하였습니다. 아셨죠? 그러니까 앞으로 당신의 소중한 방을 늘 깨끗하게 유지하도록 하길 바랍니다.

'오늘의 인사이트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히키코모리가 되어서는 알 수 없는 것  (0) 2019.07.15
기회의 정체!  (0) 2019.07.14
내 안의 악마성  (0) 2019.07.10
내 아이를 병들게 하는 체벌,  (0) 2019.07.09
글쓰기를 하면 좋은 점,  (0) 2019.07.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