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당신에게 전하는 INSIGHT NEWS
오늘의 인사이트 News

일상이 여행이다

by 새벽부터 횡설수설 2019. 6. 17.

요근래 이렇게 선선하게 바람이 부는 날이 또 있을까 싶을 정도로 좋은 날씨가 이어지고 있네요. 솔솔 바람이 불어와 몸에 닿는 느낌이 참 좋더라고요. 그러다 길을 걸으면서 생각했어요. 이렇게 딱 적당한 온도와 세기로 불어오는 바람은 지금 이때에만 누릴 수 있는 것들이구나.. 그래서 내내 아쉬운 감정이 들었어요. 저는 이게 꼭 여행과 닮아 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어제와 오늘의 바람은 똑같지 않거든요. 이렇듯 우리의 일상을 자세히 바라보면 집 앞에서도 여행을 떠날 수 있습니다.

인생의 풍요로움은 반복되는 일상속에서 이런 것들을 계속해서 발견해내는 시선이 불러오는 것이 아닐까요?

당연하게 생각했던 것들을 다른 시선으로 바라보기! 제가 매일 여행을 떠날 수 있는 비법입니다. 매일 여행하듯 하루를 살아가는 기쁨을 제 글을 통해 조금이나마 느껴보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저는 또 여행을 떠나볼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