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당신에게 전하는 INSIGHT NEWS
일상 탐험 일기, News

인천 센트럴파크 방문기~

by 새벽부터 횡설수설 2019. 2. 1.
어제 1월의 마지막 날.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를 방문해보았다.
인천 방문은 어릴때 가족들이랑 을왕리 해수욕장에 놀러갔던것이 전부인지라 !

왠지 굉장히 설레였다!!
지하철의 내부 모습도 조금 달랐는데.. 서울 지하철보다는 좀 더 건너편 사람들과 가까웠고 그 때문인지 정감있는 느낌을 받았다.

[ 송도 센트럴파크 ]

내가 받은 느낌을 말하자면
조금 차갑고 이국적인 느낌을 받았다!

호수를 따라 걷다보면 수상택시를 탈 수 있는 선착장을 만날 수 있다. 날씨가 따뜻해지면 이 수상택시를 꼭 타보러 오리라 ^^

호수 근처에 카페에 들어와서 '김민식pd' 님의 책을 들었다. 이 이상 다른말은 덧붙이지 않겠다. 내가 지금 이렇게 글을 쓰고 있는것도 이 책 덕분이니라..!

떠나올때 고민한 시간이 아까울만큼
역시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던 짧은 여행이였다.

모두들 오늘 하루도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