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당신에게 전하는 INSIGHT NEWS
오늘의 인사이트 News

심리적 안정을 되찾는 방법! (feat. 책 추천 있어요ㅎㅎ)

by 새벽부터 횡설수설 2021. 2. 18.

 

요즘 많이 불안하신가요? 요즘 여러모로 어려운 상황에 놓이게 되면서 마음을 졸이고 계실 거예요. 코로나 시대의 도래, 취업의 어려움, 가족간의 불화, 내 마음의 결핍 등 우리들을 불안정하게 만드는 것들이 한 두가지가 아니네요. 아오. 아주 그냥 한시도 가만히 놔두지를 않네요. 이제 좀 살만 하니까. 뜬금없이 전염병이 돌지를 않나..

 

여하튼 같은 지구라는 행성을 공유하며 살고 있는 우리들의 마음은 크게 다르지 않을 거예요. 그래서 우리들 대부분이 여러모로 어려운 상황에 놓이게 되었습니다.

전염병의 효과로 경직된 사회 활동과 사회적 고립이 더욱 우리를 심리적으로 압박하고 있네요.. 그에 따라 어떤 분들은 불안한 마음으로 하루 하루를 보내고 있는 상황일 겁니다. 이럴 때일수록 잘 먹고 건강 관리에 힘써야 합니다. 몸이 아프거나 병약하면 심리적으로 견디는 힘이 떨어지게 되거든요.

 

프레데릭 살드만 <내몸 대청소>

▶▶ 잠깐!! 여기서 몸 관리에 대한 책 한 권을 추천드립니다. 그동안 자기 몸 관리에 소홀하신 분이라면 지금 당장 이 책을 사서 책의 몸 관리 지침대로 꼭 실천해보세요. 돈 받고 광고하는 거 절대 아니니까 그냥 제 말 한번 믿어보세요. 분명 저에게 감사하실 겁니다ㅎㅎ

 

 

Q. 우리가 불안한 이유?

요즘 세상이 참 복잡하게 이뤄져 있다는 생각을 해요. 참 사소하고 쓸데없는 갖가지 일로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이 많은 걸 보면요. (보통 스트레스를 받게 하는 건 특정한 사람이 만든 상황이죠ㅎㅎ;;)

 

이번에는 코로나 바이러스라는 전염병까지 들이닥쳐서 도대체 뭐하자는 건지 모르겠네요. 이처럼 우리가 사는 세상은 아주 복잡다단합니다. 그래서 불안은 필연적이라고 할 수밖에 없어요. 그렇지만 여기 동시에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있어요!ㅎㅎ

 

「 *세상이 복잡한 만큼 힘들고 어려운 시기는 머지 않아 지나가기 마련이며, 곧 좋은 시간이 오게 된다는 것!」

 

인생은 UP & DOWN

인간의 일생은 UP과 DOWN이 교대로 찾아오도록 설계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지금 불안하다고해서 너무 걱정할 필요가 없어요^^ 우리가 마땅히 해야 할 일을 해나가고 있다면 머지 않아 언제 그랬냐는 듯이 좋은 시간이 오기 마련이거든요. 우리가 대처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냥 단순히 내가 해야 할 일을 계속 하면서 오늘 맞은 하루를 충분히 즐기는 겁니다!:)

세상은 복잡하지만 복잡하게 그걸 다 생각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걸 다 생각하려고 하니까 불안하고 조급한 거예요ㅎㅎ;;

 

 

※ 오늘만 따라해보기!

 

1. 위에 추천한 책 <내몸 대청소>를 일단 주문해서 읽기 시작하세요!(*광고 아님!) 하루에 하나씩 실천해보기!

 

2. 그 다음으로 배달의 민족 어플 켜서 우리를 행복하게 해주는 배달 음식 주문해서 먹고, 수다 떨다가 배부르고 등따신 기분으로 잠을 자도록 합시다*^^*

 

- 끝 -

 

감사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