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당신에게 전하는 INSIGHT NEWS
오늘의 인사이트 News

의외의 만남이 가져다주는 선물

by 새벽부터 횡설수설 2019. 5. 3.

 

얼마 전, 김겨울 작가의 강연이 있었던 날이었어요. 강연이 저녁 느지막이 끝나서 배가 꽤 고프더라고요. 그래서 강연 장소에서 얼마 멀지 않은 식당을 찾아보다가 기사 식당을 발견했어요. 기사 식당이라면 믿고 먹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 저라서 일말의 고민도 없이 식당 안으로 들어가서 음식을 주문했습니다. 주문한 음식은 기사 식당 하면 떠오르는 음식인 돼지불백입니다.

식사를 마치고 계산을 하기 위해 일어섰는데요. 식당 아주머니께서 많이 아쉬워하시면서 말을 건넸어요. "식사 다 끝나갈 때쯤에 밥 맛있게 볶아주려고 했는데 통화하고 있는 것 같아서 말을 못 걸었어요. 이를 어째.. 볶아먹으면 진짜 맛있는데.." 아주머니의 말을 듣고는 너무 감사하더라고요. 얼어 있던 얼음이 녹듯이 마음이 따뜻해짐을 느꼈습니다.

지금도 아주머니의 따뜻한 미소와 말씀이 잊혀지지가 않아요. 이 날의 따뜻한 기억 하나로 이번 겨울은 거뜬할 것 같네요! 그래서 아무리 바쁘더라도 어떻게든 시간을 내서 아주머니가 해주는 따뜻한 볶음밥을 먹어볼 생각입니다. 글을 쓸수록 계속 마음이 따뜻해지네요.

아주머니의 따뜻한 마음에 대한 보답 차원에서 이 기사 식당 홍보 좀 하겠습니다. 글을 읽고 계시는 분들의 많은 방문 부탁드립니다. ^^

 

 

전화번호 : 02-2633-6599

주소 :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 652

영업시간 : 매일 09:00 ~ 21:00 (일요일 휴무)